윈도우10 사용자계정컨트롤을 끄는 방법입니다

IT정보/윈도우10|2015. 9. 18. 18: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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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10을 이용하시다 보면 관리자 권한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고자 할때마다 항상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이 뜨게 되는데 사용자 계정 컨트롤 같은 경우는 컴퓨터에 유해한 프로그램이 컴퓨터를 변경하는 것을 막기 위해 윈도우7부터 적용되고 있는 보안 설정입니다. 이를 불편하게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끄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용자계정컨트롤을 끄는 방법


우선 제어판을 열어주셔야 하는데 윈도우10의 작업표시줄 부분의 '웹 및 Windows 검색'에서 제어판을 검색하셔서 제어판을 열어줍니다.


(사진1)


이후 제어판을 열어주시면 위의 (사진1)에서 빨간색 표시가 되어있는 '사용자 계정'을 클릭합니다.



(사진2)


사용자 계정을 클릭하시면 (사진2)처럼 창이 바뀌게 되는데 여기서 다시한번 '사용자 계정'을 클릭합니다.



(사진3)

사용자 계정을 클릭하시면 열리는 '사용자 계정 변경'창에서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 변경' 이라는 설정을 클릭합니다.




(사진4)


■이후 열리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에서 총 4가지의 설정을 할 수 있는 스크롤이 나오게 되는데 여기서 가장 아래의 '알리지 않음'으로 설정을 합니다. 이 경우는 윈도우에선 권장하진 않는 설정이지만 앱이 사용자 모르게 컴퓨터를 변경하는 경우는 알림이 나타나며, 사용자가 직접 설정을 변경시엔 알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이상 윈도우10의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끄는 방법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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