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1월 휴무일 알아보는 방법

IT정보|2015. 11. 2. 01:29
반응형

대형마트의 경우 한달에 2번 자율휴무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대형마트엔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등을 말하는데요. 이 휴무일이 지역마다 다르기 때문에 언제 휴무를 하는지 알고 가야합니다. 오늘은 이마트의 11월 휴무일을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위의 주소를 통해 들어가시면 이마트의 휴무일안내를 해주는 웹페이지가 열리게 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들어가시면 기본적으로 12월 달의 휴점일이 보이게 됩니다. 상단의 '휴점일안내' 옆에 왼쪽 화살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11월로 바뀌게 됩니다. 





11월 8일 휴점일의 경우 대표적으로 부산의 경우 금정점, 문현점, 사상점, 서면점T, 서부산점, 연제점, 해운대점이 휴무를 실시합니다. 주변의 이마트나 가고자 하는 이마트 지점을 검색창을 이용해 검색하거나 ctrl+F를 통해 찾는 방법도 있으며, 날짜별에서 지역별로 바꾼 뒤 해당지역의 휴무일을 확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중 하나입니다.



'지역별'을 클릭하신 뒤 찾고자 하는 지점의 지역을 클릭하시면 해당 이마트 점포의 휴무일이 간편하게 정리되서 나오게 됩니다. 


▶11월의 이마트 휴무일을 잘 알아보고 가셔야 추운날 갔는데 휴무일인 불상사를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뿐만 아니라 대형마트를 가보시면 휴무일이 언젠지 많이 붙어 있으니 한번갈때 확인해 두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