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c - 구글 크롬 무료 VPN 우회 확장프로그램

IT정보|2016. 3. 14. 20:52
반응형

크롬 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라우저를 통해 웹사이트를 접속하다보면 가끔 유해사이트로 지정되어서 www.warning.or.kr로 우회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오늘은 한국에서 접속제한이 걸려있는 웹사이트들을 구글 크롬의 확장프로그램 'browsec'을 통해 접속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확장프로그램이 아니더라도 VPN우회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시는 분이나 그 이외의 방법을 사용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또한 VPN은 해당 페이지에 다른 국가로 우회해서 들어가기 때문에 VPN자체적인 결함이 아니라면 개인정보 유출을 막는데도 효과적입니다. 


확장프로그램 browsec를 크롬에 추가하기 위해선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우선 가장 먼저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위에 작대기 세개로된 버튼을 클릭하신 후 '도구더보기' > '확장프로그램' 순으로 클릭을 합니다.



위 순서대로 따라오시면 '확장프로그램'이라고 된 새로운 탭이 열리게 되는데 여기서 가장 아래쪽에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더 많은 확장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하시면 'Chrome 웹 스토어'가 열리게 되는데 여기 이미지에 나온 빨간 체크박스에 'browser'를 검색합니다.




browser를 검색하시면 확장프로그램에 지구형태의 이미지를 가진 browser 확장프로그램이 보이는데 이 확장프로그램을 '+ CHROME에 추가' 버튼를 클릭해줍니다.




이후 이런 창이 뜨게 되는데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를 완료하시면 젤 처음 우측 상단의 작대기 버튼 옆에 지구본 모양의 버튼이 하나더 추가 된 것이 보이는데 이게 VPN우회를 시켜주는 browsec의 버튼입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해보시면 'lnternet access via' 라는 부분에 총 4개의 국가 네덜란드, 싱가포르, 영국, 미국 순으로 되어 있는데 여기서 우회하고자 하는 국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지구본 모양에 컬러가 들어오면 VPN 우회가 되고 있다는 메세지입니다. 만약 끄고자 할땐 'Turn off'를 클릭해주시면 종료가 됩니다.



다시 키고자 하실땐 'Turn off'를 눌려주시면 위와 같이 'Privacy Protection disabled' 라는 메세지와 함께 녹색 버튼으로 된 'Protect Me!'라는 메세지를 클릭하시면 다시 활성화가 이루어 집니다.


이상 여기까지 browser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해 VPN 우회를 하는 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