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시크릿모드 실행방법입니다

IT정보|2016. 3. 20. 20:27
반응형

구글 크롬 시크릿모드 실행방법입니다

구글 크롬의 기능 중 시크릿 모드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은 웹서핑시 발생하는 브라우저의 방문기록이나 쿠키의 저장 , 검색기록 등이 남지 않는 다는 장점이 있으며 크롬의 일반모드 보다 좀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합니다. 크롬의 시크릿모드를 통해 사생활보호를 할 수 있으며 따로 방문기록을 삭제하거나 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특히 공용으로 사용하는 PC의 경우 이 기능을 활용하면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시크릿 모드를 사용하는덴 몇가지 방법이 있습니다만, 가장 대표적이며 쉽게 시크릿모드를 사용할 수 있는 두가지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설정창으로 시크릿 창 열기



■우측 상단의 작대기 3개로 된 설정버튼을 누르게 되면 '새 시크릿 창(I)'를 눌려주시면 새로운 탭이 열리게 되는데 시크릿 모드가 적용된 크롬탭 입니다.



2. 프로필을 이용해 시크릿모드 전환



■역시 우측 상단에 최소화 아이콘 옆에 사람의 형태로 된 아이콘을 누르시면 구글 프로필이 열리게 되는데 여기서 안경과 모자를 쓴 아이콘으로 된 '시크릿 모드 사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상 여기까지 이 두가지 방법이 구글 크롬의 스크릿모드를 실행하는데 가장 자주쓰이는 방법입니다. 또한 위에 1번방법의 단축키인 'ctrl + shift + N' 조합을 통해서도 시크릿창이 열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