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크롬 테마 변경하는 방법입니다

IT정보|2016. 3. 19. 13:28
반응형

구글 크롬 테마 변경 방법입니다

구글 크롬을 이용하시다 보면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테마가 지겨우실때가 있는데 개인 개발자들이 만들어 배포하는 테마를 이용하면 새로운 느낌으로 크롬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 테마를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크롬 테마를 변경하기전에 테마를 다운로드 받아야 되는데 바로 전편에 설명드린 웹스토어로 접속하셔야 됩니다.



위의 링크나 '[웹브라우저/구글 크롬] - 구글 크롬 웹스토어 접속 방법입니다' 해당 게시물을 참조하셔서 웹스토어로 접속해주시면 됩니다.



■ 위의 링크 또는 게시물을 통해 웹스토어로 접속하시면 좌측 바에 '테마' 를 선택해줍니다.



■ 테마를 누르시면 이런 창이 뜨게 되는데 여기서 본인이 사용하고자 하는 테마를 찾아 클릭합니다.




■저의 경우엔 세계의절경 이라는 파트에 'LookTrend'라는 테마를 선택하겠습니다. 테마를 설정하고자 하는분은 본인이 설정하고자 하는 테마를 찾은 후 클릭합니다.



■선택하신 테마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은 창이 열리게 되는데 상단에 'CHROME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추가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CHROME에 추가됨'이라고 뜨게 됩니다.






■ 왼쪽 기본 테마에서 우측 선택한 'LookTrend' 테마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직이 크롬의 테마를 변경하는 방법이였습니다. 테마변경을 통해 색다른 크롬 브라우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