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배출가스 조작,폭스바겐 리콜 조회 방법입니다

IT정보/해결방법|2015. 10. 12. 19:36
반응형


폭스바겐 배출가스조작 그리고 폭스바겐 차량 리콜 조회 방법

폭스바겐이 배출가스 조작을 인정한 디젤차 1100만대 중 6만여대가 국내에 있는데 이 차량 중 '디젤엔진 배기가스 조작'의심 차량에 해당되는지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이 사잍에 차대번호(VIN) 17자리를 입력하면 정보 조회가 가능한데 미국이나 캐나다에서 수입된 차량은 이 검색기능을 지원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오늘은 이번 폭스바겐 배출가스 조작과 관련해서 폭스바겐 차량의 리콜 조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info.volkswagen.com/kr/ko/home?tab=check-own-car


위의 페이지로 들어가면 폭스바겐의 마크와 함께 '조속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타이틀로 마련된 짧은 사과문이 있습니다.



'조속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는 타이틀로 이루어진 이 사과문에는 해결방안이 마련되는 대로 안내를 준다는 내용과 함께 고객에 대한 사과가 담겨 있습니다. 이 사과문 아래에로 스크롤을 내려줍니다.



스크롤을 내려주게 되면 '대상 차량 여부를 확인하세요' 라는 타이틀로 자신의 차대번호(VIN)을 입력할 수 있는 창이 하나열리게 됩니다. 여기서 차대번호란 본인의 차앞 유리 왼쪽아래 또는 자동차 등록증에 나와 있는 17자리 번호를 말합니다. 만약 위와 같은 창이 안보이고 최근 뉴스와 QnA만 보인다면 옆에 파란색으로 된 '대상 차량 여부를 확인하세요'라는 배너를 클릭하면 됩니다.


*미국 또는 캐나다에서 판매된 후 국내에 수입된 차량은 검색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만일, 본인의 차량이 이번 폭스바겐 배출가스 조작 사건과 관련이 있는 차량이라면 위와 같이 안내문이 뜨게 됩니다. 이런 안내문이 뜨게 되는 경우 사이트 내 FAQ 또는 폭스바겐 고객지원센터 (080-767-0089)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이번일로 폭스바겐에 대한 이미지와 이번 배출가스 조작으로 인한 소송들이 줄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는데 하루빨리 이 사태가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이번 상황이 마무리 된다 해도 폭스바겐은 예전과 같은 클린엔진 이라는 이미지를 유지하기는 힘들 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