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g Toolbox - 구글 크롬 우클릭해제,유튜브다운로드를 시켜주는 확장프로그램

IT정보|2016. 3. 24. 20:46
반응형

Pig Toolbox - 우클릭해제, 유튜브 다운로드를 시켜주는 확장프로그램

구글 크롬의 확장프로그램 중 하나인 'pig Toolbox'는 구글 크롬 이용시 유용한 다양한 툴을 모아놓은 확장프로그램인데 그 중 하나인 '우클릭 막힘 해제'기능을 통해 우클릭해제를 하는 방법입니다. 우클릭해제 뿐만 아니라 짧은 URL생성이나 단어,문장 번역기를 바로 켜주거나 현재 페이지를 바로 캡쳐해서 공유하는 기능 등 유용한 기능을 많이 가지고 있는 확장프로그램입니다. 이런 다양한 기능을 가진 Pig Toolbox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하기 위해선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주시면 됩니다.


 'Pig Toolbox'의 대표적인 기능으론 

우클릭 막힘 풀기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가사검색, 반복재생

단어, 문장 번역기능

자동 로그인 기능

URL를 짧게 만들어 주는 기능

화면 캡쳐 후 공유 기능

등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 구글 크롬에 꼭 필요한 확장프로그램 툴입니다.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거나 링크된 게시물을 클릭하시면 구글 크롬 웹스토어에 pig toolbox 프로그램을 바로 추가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됩니다.


 (웹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pig toolbox가 안나옵니다 위의 링크를 이용해주세요)



■ 위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크롬 웹스토어로 이동하면서 위와 같이 pig toolbox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할 수 있는 창이 뜨게 되는데 여기서 'CHROME에 추가'를 클릭합니다.



■ CHROME에 추가를 클릭하시면 위와 같이 추가를 되묻는 창이 뜨게 되는데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합니다.



■ 확장프로그램 추가가 완료되면 우측 상단 트레이에 화살표가 아래로된 모양의 아이콘이 나타나는데 이걸 눌려보시면 다양한 기능이 있는 Pig Toolbox 툴이 추가가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Pig Toolbox 확장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방법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