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가 한달 정도 되어가고 있네요

블로그|2015. 9. 21. 19:17
반응형

기존 블로그스팟 포스팅을 멈추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추가로 운영하고 있는데요. 블로그스팟 같은 경우 운영을 안해도 유입은 여전히 그대로네요. 아무래도 한번 구글에 검색되기 시작한 내용이 항상 검색상단을 차지하고 있어서 인지 뭐 때문인진 자세히 모르겠지만 적지만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운영중인 티스토리 블로그 (http://15it.tistory.com/ )같은 경우엔 요즘 반응형 스킨을 유지할지 아니면 고정형 스킨을 사용할지 고민중입니다. 스킨속도를 중요시 하다보니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중 가장 빠른 hare을 사용 중이긴 한데 크롬에서 영어 폰트가 흐릿하게 보이는 경우가 많고 애드센스 배치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입니다. 이제 600~ 800명 정도 들어오는 블로그가 됬는데최근에 http://eim.nhncorp.com:20090/moonlight/blog.nhn?m=blogList 유입이 한번 있었습니다. 검색순위를 결정하는 봇 또는 저품질로가는 봇이란 소리가 많이 있는데http://myblogwhat.tistory.com/93 여길 확인해보니 확실히 조심은 해야하는 유입인걸 알 수 있네요.. 걱정입니다.. ㅠㅠ 그래도 위안이 되는건 최근 다른분들의 게시글을 보면서 포스팅 방식을 바꿨습니다. 

기존
변경

다른 블로거 분들의 포스팅을 보니 이런 식의 내용전개가 많다보니 이렇게 변경을 하게 되었네요. (개인적인 여담이지만 현재 hare 스킨에 bold 처리가 안되네요..) 앞으로도 이런식으로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을 것 같진않지만(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